꼬마 사업가 도니의 탄생 한울림 사회·역사·문화
나탈리야 페레베젠체바 지음, 조준래 옮김, 석혜원 감수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에 용돈을 받고 싶다고 말하는 딸아이^^;;

용돈을 받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경제 개념이 제대로 성립되지 않아서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경제 개념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려줄 수 있을까

고민했었어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경제에 대한

개념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그림책이 있어 함께 읽어보았답니다.

 

 

 

주인공 도니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면서

혼자 킥킥 웃으며 보기 시작했어요!

초등 3학년 언니에게는 그림책이 너무나 오랜만!

오랜만에 읽는 그림책이라 그런지 행복해하는

표정을 가득 보여주면서 열심히 읽더라고요~

 

주인공 도니가 첫 심부름을 하면서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숲속에서 열리는 시장에는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가득하지요.

엄마의 심부름으로 숲속 시장을 가게 된 도니!

시장 구경을 한참 하고 나니

엄마의 심부름이 뭐였는지, 시장에 왜 왔는지

까맣게 잊어버리게 됩니다^^

도니 정말 큰일 났네요 ㅎㅎ

도니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궁금하면 책을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어린이 경제 그림책 [꼬마 사업가 도니의 탄생]

책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퀴즈들이

책을 읽는 아이의 생각 주머니를 살짝

건드려 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돈이 얼마나 남았는지,

왜 도니의 물건이 안 팔렸는지,

사업 계획은 어떻게 세우면 좋은지 등

책을 읽고 이해하는 부분에 대한 퀴즈가

등장해서 좋더라고요~

이 책을 통해서 돈에 대한 개념이

조금은 확립이 된 것 같아서 좋네요.

책을 통해 배우게 되는 내용들은

잘 안 잊어버리게 되더라고요~

 

경제 개념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한울림 [꼬마 사업가 도니의 탄생]

도니의 모험과 용기로 가득한 이야기 속 경제 이야기

아이와 재미있게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