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전도 수련관 2 - 악플에 휘둘리지 않고 마음 지키기 설전도 수련관 2
김경미 지음, 센개 그림 / 슈크림북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너무나 재미있게 읽었던 설전도 수련관!

두 번째 이야기가 나왔다는 소식에

너무나 기대하고 있었답니다!

설전도 수련관 1장에서는 [무례한 친구에게

당당하게 말하기]를 주제로 다루었는데요~

이번 2장에서는 악플에 휘둘리지 않고 마음 지키기

라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더라고요.

요즘은 SNS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SNS가 있더라고요.

물론 아이들에게도 무방비 상태로 노출이 되어

있기에 언제 어디서나 공격받을 수 있는 악플!

아이들이 악플에 잘 대처할 수 있는 좋은 내용이

담겨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보게 되었답니다!

 

 

 

 

해나의 이야기로 시작되는 설전도 수련관 2장!

해나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브이로 거랍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달린 악플에 마음을

다치고, 해나의 주변 사람들이 악플을

남긴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됩니다.

그 의심의 끝은 해나 혼자서 지옥을 경험하게

해주는데요~ 그때 해나 앞에 나타나게 된

설전도 수련관! 여기서 악플에 대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더러운 풍선 같은 악플, 설전도 수련관에서는

자존감을 높이며 비겁한 겁쟁이라는 비난을

잘 이겨내는 방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해나는 설전도 수련관에서 어떤 훈련을 받았을지~

너무나 궁금해지더라고요~

1장부터 너무 재미있게 봤던

[설전도 수련관 1장]

1장에 이어 2장도 너무나 재미있을거 같아요!

 

상대방을 모함하고 헐뜯는 행위는 용서받을 수

없고 용서받아서는 안되는 거 같아요!

이 책을 통해서 우리 아이가 단단하게 마음을

바로잡게 된다면 너무 좋을 듯하네요~

시작인 반이니 아직 모두 안 늦었다 생각합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