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2 민쩌미 2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민쩌미 유행인거 아시죠?!

예전에 밍꼬발랄이었는데 새롭게 민쩌미로

다시 나오더라고요~ 새롭게 잡은 컨셉이

훨씬 예쁘고 귀엽더라고요. 센스 굿!

1권부터 달려온 민쩌미!

2권이 나왔다는 소식에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택배로 책이 도착하자마자 버선발로 달려가

덥석 가져가서 순식간에 읽더라고요~

그러면서 3권 언제 나오냐고;;;;

(3권 빨리 만들어 주세요~)

 

 

 

 

민쩌미는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하면서 겪는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엮어 낸 책이더라고요.

귀여운 그림과 만화 형식의 구성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했더라고요~

이러니 순식간에 읽어버리죠 ㅎㅎㅎㅎ

민쩌미 2권에는 학교 동아리, 혈액형, mbti, 첫사랑

등 아이들이 조금씩 겪게 될 소소한 주제들로

이야기를 담아 놓았어요~ 여자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만한 주제들이죠?!

 

 

 

책 보더니 자기 mbti가 뭐냐고 묻더라고요~

안 그래도 아이들용 mbti를 봤었는데 ㅎㅎㅎㅎ

자기 혈액형과 mbti로 이것저것 알아보고

혼자서 꺄르르 웃고;;;; 이제 요런 사소한 것들이

재미있고 좋아질 시기인가 봅니다^^

그리고 이번 민쩌미2 별책부록으로

귀여운 한 달 계획표와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안 그래도 새해가 되었으니 새해 계획표를

세워보자 했는데 요걸로 해보면 되겠네요^^

알콩달콩 여자아이들끼리 통하는 이야기들이

재미있게 담겨있어서 정말 우리 꼬맹이

취향 저격 책인듯합니다^^

나중에 친구랑 같이 읽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마도 혈액형과 mbti 관련 내용을 보여주고

공유하고 싶은가 봐요~~

초등 여자아이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어요.

너무 공부 관련 서적만 보면 재미없잖아요~

학교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에피소드가 담긴 책!

민쩌미2를 적극 추천합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