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박물관
서안정 지음, 이보람 외 그림, 김영삼 감수 / 초록아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에 아이랑 '프린세스 다이어리'를 봤어요!

엄마가 어릴때 보던 재미있는 영화라고 소개하면서

한번 보면 빠져든다고 했는데도 처음에는

보기 싫다고 하더라고요;;;;

대충 줄거리를 이야기해주고 여자 주인공도

소개해주면서 살짝 꼬셨더니 넘어오더라고요~

처음에는 보기 싫다고 하더니 보면서 점점

빠져 들었는지 너무 재미있게 보던 꼬맹이^^

그 날 영화를 보고 나서 갑자기

공주 박물관 책을 가져와서 정독하기 시작했어요!

자기도 공주가 되고 싶다고 말하면서^^;;;

꿈 리스트에 '공주'가 추가되었네요~

 

 


초록아이 [공주 박물관] 책에는

공주에 관한 모든 내용이 총망라 되어 있어요.

왕가에 태어나 공주가 되어서 공주로 사는 삶을

정말 아주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어요!

[공주 대백과]라고 책 제목을 바꿔도 될 듯 합니다.

공주가 하는 모든 일상이 담겨 있어요.

공주로서 배워야 하는 것들, 입는 옷과 장신구,

공주로 살게 되면 겪어야하는 일들

공주 관련 도서부터 역사까지

정말 많은 내용이 다 담겨 있더라고요~

그림도 클래식하게 담겨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런 디테일이 있는 책을 요즘 못 봤었는데

그림 속 세심한 터치 하나하나가 다 정성스럽더라고요.

 

 

 

 


마지막 부분에는 아이들이 종이 인형놀이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자르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ㅋㅋ

한번 만들어 놓으면 아이가 정말 재미있게

갖고 놀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디테일함의 끝판왕!

왕자도 있으니 역할 놀이를 할 수 있겠네요!

다음에 친구들 놀러오면 같이 해보고 싶다고

엄마가 미리 잘라줬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하하하 그래 엄마가 잘라 놓을게;;;

 

공주가 되고 싶은 아이들에게

이 책은 필독서 같은 책이랍니다!

공주의 모든 것이 담겨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흥미롭게 책을 읽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정말 재미있는 책이니 공주가 꿈인 아이들이

꼭 읽어보길 추천합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