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흡혈귀 노라 노라 1 - 신비한 박쥐 우산 내 친구 흡혈귀 노라 노라 1
기사라기 가즈사 지음, 하타 고시로 그림, 김정화 옮김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정이나 마녀가 등장하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딸아이!

요즘 들어 책을 잘 안 보려고 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취향 가득한 책을 찾아서 보여주었어요!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겨있는 책

그레이트북스 놀랍노라 신기하노라!

이번에는 흡혈귀가 나오는 내용이랍니다.

아이가 책도 보고 만들기도 즐길 수 있도록

초판 한정 종이접기가 들어있어요!

책 다 읽고 종이접기 할 거라고 아주 신나서

책 읽기 시작했답니다^^

 

 

 

세 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

[내 친구 흡혈귀 놀랍노라 신기하노라]

우선 노라의 진짜 이름이 너무 길다면서

아이가 외워보려고 하더라고요~ㅋㅋ

진짜 이름은 롬니아 크루투슈카라치 파파나슈

17세이노라 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노라에게 어떤 흥미진진한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하게 만들더라고요~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이라 스토리를 읽기도 전에

관심을 갖고 보기 시작했답니다!

비 오는 날 사키는 집에 가는 골목길에

웅크리고 있는 누군가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 아이의 이름은 노라인데 이름이 너무 길어서

간단하게 노라라고 부르기로 합니다^^

신기한 말투를 가진 노라라는 친구는

말끝마다 ~노라를 붙이더라고요~

특이한 말투를 가진 노라의 우산에는 구멍이 있어

사키는 그 우산을 고쳐주고 싶어 하네요^^

착한 마음을 가진 사키가 기특하네요~

 

 

 

 

그렇게 서로 친구가 된 사키와 노라는

우산을 새로 구하기 위해 멋진 우산 가게로 가게 됩니다.

사키는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우산을

노라와 함께 찾아보게 되는데

우연히 친구가 된 사키와 노라는

어떤 흥미진진한 둘만의 스토리가 담겨있을지

한번 꼭 읽어보시길 추천해요!

 

특별한 말투를 갖고 있는 노라와 친구가 된 사키는

어떤 에피소드들을 겪게 될까요^^

흡혈귀가 등장하는 이야기라서 아이가

무서워할까 살짝 걱정되었는데 반대로

따뜻한 이야기가 담겨있네요~

2권도 연달아 보고 싶다고 해서

바로 준비해두려고요^^

겨울방학 책 읽기에 흥미를 갖게 해 줄 수 있는

기특한 책이랍니다~ 추천 추천!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