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지텔프 문법 - 돈키호테와 함께 떠나는 지텔프 문법 여행
이기택.박원주 지음, 강성호 그림 / 성안당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의 재미를 느끼기도 전에

문법이라는 산을 만나면서 영어는 도저히

친해질 수 없는 과목이 되죠!

제가 그랬던 거 같아요~

발음이 재미있고, 영어를 하면 어깨가 으쓱해서

재미있게 배웠었는데 문법을 만나면서

머리가 아파오더니 영포자가 되었던...ㅠㅠ

우리 아이만큼은 그렇게 영어를 포기하게

하고 싶지 않아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어요!

이번에 읽어 본 책은 어렵고 재미없는 영문법을

돈키호테와 함께 떠나는 이야기 형식의

만화로 배울 수 있는 책이랍니다!

만화로 읽으면서 영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아요!

 

 

 

 

작고 소중한 캐릭터가 등장하네요!

아이는 캐릭터 등장만으로도 아주 흡족해하며

재미있게 보더라고요^^

역시 재미있게 배우는 게 최고죠?!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흥미를 이끌어 준

[만화로 배우는 지텔프 문법]은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문법을 익힐 수 있어요!

술술 익히는 만화 형식의 구성과

재치 있는 대사와 빠른 전개로 학습 효과가 업!

이야기 중간중간에 꼭 알고 넘어가야 하는

포인트도 잘 알려주더라고요~

저도 이 책 한번 다시 정독해야겠어요~

 

 

 

 

한 챕터가 끝날 때마다 등장하는 Magic Recipe

만화로 읽었던 내용을 핵심 포인트만 모아서

알려준답니다! 마치 쪽집게 노트 같은 개념이죠^^

다양한 예문을 통해서 실제 문장은 어떻게

쓰이는지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 수 있어요!

너무 알차고 좋더라고요^^

영문법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 같아요!

물론 어른들도 함께 보면 좋을 듯합니다.

만화로 배우는 지텔프 문법을 통해서

어렵게 느껴졌던 영어 영문법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는 책이랍니다!

책 한 권 정독하고 자신 있게 영문법 아는 척

해보자고요^^ ㅎㅎㅎㅎ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영문법 학습만화

다가오는 새해에 영어 공부가 새해 다짐이라면

이 책 필수로 읽어보시길^^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