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아워스의 심플리 케이크 - 선물하기 좋은 감성 케이크 레시피 32
권혜정 지음 / 책밥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특별한 날에는 늘 생각나는 케이크

요즘에는 집에서 홈베이킹으로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했어요!

무엇보다 아이가 케이크 만들기를

직접 해보고 싶어했기에 더 관심이 갔었던거 같아요!

좋은 기회에 [아워아워스의 심플리 케이크]책을

접하게 되면서 더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어요.

아주 기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책이었기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라는 마음을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 왕초보도 따라할 수 있도록 기본 재료부터

기본 도구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는 책이었답니다.

이렇게 친절한 책이 있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크림을 만드는 방법부터 아이싱 하는 방법,

크림 모양을 만드는 방법까지 정말 아주 기초적인

부분이 모두 담겨있었어요!

그래서 나도 할수 있겠다?라는 자신감이

생겼던거 같아요^^

보기만해도 너무 예쁜 케이크!

이런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더라고요~

다가오는 딸아이 생일에는 아이 취향 가득 담아서

직접 만들어주고 싶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정독하게 되었네요^^

 

 

 

 

생일때 받고 싶은 케이크의 종류가 궁금해 물어보니

예쁜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는

소프트 얼그레이 케이크 였어요^^

초코홀릭이라 초코케이크를 고를 줄 알았는데

꽃으로 데코레이션 한 케이크가 정말

마음에 들었나 보더라고요~

케이크 종류마다 필요한 재료와 계량까지

완벽하게 담겨있어서 그냥 보고 따라하기만 하면

되겠구나 싶었어요~

설명이 어렵지 않고 쉽게 느껴졌답니다^^

모든게 초보인 저에게는 너무 고마운 책이었어요!

하나씩 만들어서 완성하다보면

어느 순간 저도 케이크를 어느정도 아는

중급이 되어있겠죠?!

케알못인 제가 봐도 자신감이 뿜뿌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책이라 왕초보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더불어 아워아워스만의 감성적인 케이크 레시피도

담겨있으니 그런 부분이 궁금하신 분들도

함께 보면 더 좋을거 같아요^^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