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페이지2 편집부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구네 집에서 스티커 컬러링북을 재미있게

했던 딸아이가 엄마랑 꼭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함께 해 본 [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스티커 컬러링북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행운 + 인테리어 = 운테리어'

운을 가져다주는 인테리어 효과의 합성어인듯해요.

 

 

 

 

컬러링북 안에는 해바라기, 마네키네코, 드림캐처,

네잎클로버, 마트료시카, 달라호스, 코끼리까지

세계 곳곳의 행운을 상징하는 상징물들이

담겨있더라고요^^

스티커 컬러링북으로 예쁘게 작품을 완성하고

집안 곳곳에 붙여두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림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겠더라고요~

엄마는 해바라기 아이는 드림캐처를 골랐어요.

절취선이 있어서 절취선을 따라 바탕지와 스티커지를

손쉽게 떼어내 스티커 컬러링북을 완성할 수 있어요.

어렵고 복잡하지 않아서 아이와 수다 나누며

즐기기에 딱 좋겠다 싶더라고요~

저녁 먹고 간식 먹으며 스티커 컬러링북을 즐겼어요!

핀셋으로 붙이면 좋을 거 같다고 해서

다꾸에 사용하는 핀셋을 가져다주니 아주 잘 하네요.

손이 야무져서 그런지 작은 스티커도 잘 붙이고,

꼼꼼한 성격이 여기에서 드러나네요 ㅎㅎㅎㅎ

스티커를 붙이다가 바탕지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질색하면서 ㅎㅎㅎ떼었다 다시 붙이더라고요~

바탕지 살짝 보여도 예쁘다고 말해줬는데도

고집스럽게 집중하더라고요;;;ㅋㅋㅋㅋ

 

 

 

 

 

악몽을 걸러주는 드림캐처와

금전운을 부르는 해바라기가 완성되었답니다!

이렇게 완성하고 보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마주 앉아 수다 떨면서 스티커 컬러링북을 하니

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이도 많이 컸구나 싶고,

이제 이런 힐링타임을 함께 가질 수 있구나

싶더라고요^^ 너무 즐거웠어요!

완성된 스티커 컬러링북에 어울리는 액자

하나 구매해서 잘 보이는 곳에 놓아두려고요.

운테리어 작품이니 우리 집에 행운을

가져다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식해 두려고요^^

딸아이와 함께 힐링도 하고,

예쁜 작품도 완성하고, 두뇌 자극 운동? 도

되니까 너무 좋네요~ 일석삼조!

킬링타임으로 새로운 취미가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적극 추천드려요~

이거 은근 재미있답니다! 추천 추천!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