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CP 재단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하는 국어 잘하는 SCP 재단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초등학교 2학년 딸아이에게는 사자성어가

조금 어렵게 느껴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만화로 보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올드스테어즈 - 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PC재단

책을 보여주었답니다.

 

SPC재단 책은 예전에도 속담이랑 맞춤법 편을

읽어봤기에 아이가 더 관심을 갖고 책을 보더라고요~

한번 읽으면 계속해서 찾게되나봅니다.

이래서 엄마들이 시리즈로 찾는거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또 어떤 시리즈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하나의 사자성어를 주제로 짧은 만화로

그 의미를 설명해 주더라고요~

아이가 사자성어의 뜻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겠더라고요.

저도 덕분에 아이랑 함께 책 읽으면서

몰랐던 사자성어를 알게 되었답니다.

물론 아이한테는 아는척 했지만요 ㅋㅋㅋㅋ

 

그림들도 익살스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그런지

아이가 책 보면서 깔깔깔 웃더라고요^^

저도 함께 보면서 웃었어요~

요즘 책들은 참 재미있게 나오네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그림체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내주는

초등사자성어 추천도서!

 

 

 

 

나름의 전체적인 스토리가 있는

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PC재단

전 세계의 초자연적인 현상, 존재들을 잡아 가둬서

세상을 보호하는 의문의 단체인 SPC재단

초자연적인 존재들이 소동을 일으키는데

그 여러 소동 가운데, 사자성어의 의미를 담아 재미있게

풀어낸 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PC재단

이러니 아이들이 푹 빠져서 보는구나 싶더라고요~

딸아이도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장을 보더라고요ㅎㅎ

 

 

 

 

 

 

마지막에는 재미있는 퀴즈들도 있어서

아이가 앞서 읽었던 내용들을 토대로 풀어볼 수 있어요!

낱말퀴즈, 초성퀴즈, 돌발퀴즈 지루하지 않게

구성해 두었더라고요^^

 

흥미롭게 사자성어도 알아가고,

재미있게 퀴즈도 풀어볼 수 있는

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PC재단

사자성어나 한자 낱말 뜻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면 좋을 듯합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