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탐정 윈스턴 : 용감한 비밀 요원 고양이 탐정 윈스턴
프라우케 쇼이네만 지음, 국민지 그림, 이상희 옮김 / 크레용하우스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냥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딸아이^^ 그만큼 고양이를 좋아하고

흉내를 잘 낸다고 친구들이 붙어준 별명이라고 말해주더라고요~

​평소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가 읽으면 재미있어할 책인 거 같아서 보게 되었는데

이미 너무나 유명한 책이더라고요~

​12개국에 번역되서 출간되었고, 뮤지컬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너무나 유명한 고양이 탐정 윈스턴!

우리 왜 이제 알았지?라는 의문과 함께 기대감 잔뜩 장착하고 보게 되었어요.

 

 

 

한 번에 다 읽기에는 조금 두꺼운 책이었지만 딸아이는 언니들이 읽는 책 같다며 좋아했어요!

학교에 책 한 권씩 갖고 다니면서 읽는데 일주일 내내 이 책을 들고 다니면서 읽고 또 읽었답니다.

우주에서 가장 섹시한 슈퍼 고양이 윈스턴은 전통 있는 가문의 고양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여자 주인공 키라와 함게 벼락을 맞고 몸이 뒤바뀌게 되죠~ (흥미롭죠?)

그 후로 사람의 말을 이해하고 글도 읽을 줄 알게 된 고양이 윈스턴은

몸이 바뀐 키라와 말은 통하지 않았지만 마음이 통하는 사이가 되어 둘도 없이 친한 친구가 됩니다.

 

 

 


어느 날 키라의 친구 에밀리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고 고양이의 시각으로 키라의 친구

에밀리를 찾으며 활약하게 됩니다.

​용감한 비밀 요원 윈스턴의 활약이 너무나 기대되더라고요~

키라의 친구는 무사히 돌아왔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세요~

글밥이 많아서 완독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읽고 나면 너무나 재미있는 책을 읽었구나 싶은

생각에 뿌듯함이 저절로 든답니다~

이 책을 통해 고양이를 더욱더 좋아하게 된 딸아이! 자기도 예쁘게 생긴 고양이랑 같이 벼락을 맞아보고?

싶다고 그러네요 ㅎㅎㅎㅎ위험한 상상을 ㅋㅋ

고양이가 사람과 교감하고 통하는 모습을 보고 고양이를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잠깐 들게 했던 책!

고양이의 사랑, 우정, 용기를 담은 책이라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고양이! 탐정! 이 두 가지 요소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엉덩이에 껌 붙은 느낌으로 딱 앉아서 보게 될 책!

초등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해 주고 싶은 책입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