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달의 가족캠핑 - 계절의 풍경을 즐기는 여행
김유리 지음 / 책밥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록초록 너무 예쁜 산속의

텐트하나~

보기만해도 설레인다...

이렇게 예쁜 텐트를 어떻게 쳤을까!?

​사진으로만 봐도 궁금증이 가득 샘솟는다..

 

우선 너무나 다양한 내용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텐트종류부터~~~

심지어 이렇게 요리하는 방법~~

다양한 간식거리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적혀져 있다.

이책만 가지고 있으면 뭔가..

정보책을 가득 안고 있는 느낌이 든다.

저위에 사진이 캠핑에서 먹는 사진이라고 할수 있을까~~

정말 따라해보고 싶은 욕심이 든다.ㅎ


캠핑 장비 준비편 부터 실전편까지 ~~~

세팅철수하는 부분까지

그리고 무엇보다 봄여름가을겨울로~~

열두달의 테마캠핑은

날 더~~~캠핑장을 이끄는 힘이 된다..

캠핑의 캠짜도 모르기 때문에

더욱더 궁금해지고

기대치가 높았던 만큼

나의 궁금하고 가려워했던

부분을 살살 긁어졌다.


노지캠핑, 차박캠핑

듣기만했던 내용들을 자세히 살펴보니~~

정말~도움도 될 뿐더라

나도 왠지 캠핑의

전문가의 반정도는 오지 않았단 싶은

착각이 든다.ㅎㅎ


돔텐으 설치가 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 ㅎㅎ

​들고 다닐때 부담이 없어 좋다고 한다..ㅎㅎ


역시 캠핑에서 빠질수 없는

먹을거리~~

보기만해도 군침이 들 정도로

​화려한 식단이

내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떻게 이런~~레스토랑 같은 메뉴를 해낼수 있을까..

나도 꼭 따라해봐야지 하면서

되새김질 해본다.


이곳은 꼭 가고 싶었다.!

충남 태안

태안에는 캠핑외에도 정말 볼거리가 많다

해번도 정말 예쁘고~~특히나 조개잡이 할때

조개가 엄청 많이 잡혔던 기억이 난다..

^^


강월도 영월~~ 이부분도!!꼭!!!

확인해본다.

워낙~~햇살이 좋고 앞에 개울가도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하기 정말 딱인듯 싶다!

^^역시 어디를 가든

한국이 좋다 좋아~~~


연어 파피요트

우리가족은 연어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이요리 또한 꼭 해보기를

다짐해본다 찜찜~~~

이책은! 캠핑에 ~~1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해주고 싶다

모르는 부분이 하나부터 열까지 였는데~~

그런 부분들을 기초부터 자세하게 설명을 해준다

무엇보다 힐링되는 사진이 많아서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했다.

보는 내내~~내가 그곳에 있는 느낌이랄까...

캠핑을 하고 싶은 사람들.. 아직 더 정보를~~찾고 싶다면

열두달의 가족캠핑 책이 어떠실까요!?

오늘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