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계산왕 1학년 2권 - 도와줘! <마음의 소리> 나는야 계산왕
김차명.좌승협 지음, 조석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야  계산왕~

맨처음

아이가 수학을 어떻게

접하느냐에 따라

아이의 성적도 좌우된다고 생각이드느네요

수학의 재미를 느끼고

쉽게 만들기위해선

아이가  수학을 재밌게 배워나가야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수학을 재밌게 배울수  잇는 책

나는야  계산왕  1-2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념만화와 입체연산 그리고 스토리텔링 3단계학습법으로

딱 보았을때는

책인데~~안에를 보면문제집이더라구요!



책을 어떻게

이렇게 재밌게 만들었을까

할정도로


초등학생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더할 책~~


나는야 계산왕

마치  이 책을 읽으면 계산왕이  될것 같더라구요 ㅎㅎ



 

수학책의 추천사도  함께 읽을수있었습니다.

직접 조석이 되어서 만화속의 문제를 푸는 느낌이 들었고  만화를 읽으면서

문제를 푸니 더 재밌는 평이  많았습니다.

그동안에는  문제집 안에 문제를 푸는 문제들로 가득했는데

아이가 만화르 보면서

재밌게 익히고

또 만화를 보면서


문제를 풀고 정말 혁신적인 책이랄까요..ㅎㅎ


 




1권부터 8권까지~~자세한 내용을

차례를 통해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


 

1단계부터 2단계까지

차례대로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복숭아는 이제 그만 과함께`~


만화를  통해

문제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수를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내용과 함께~

어렵지 않은 문제를 재미있게 풀어나갑니다^^



 

원데이 문제를 살펴볼까요~

1학년 문제이기에~~

어렵지 않은 냉용에서 문제를 풀수잇고

무엇보다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초1친구들이 보다 쉽게 문제에  접근할수 있겠더라구요.


 



전체적인

문제의 내용입니다.

현직

초등학교 교사들이 직접

온  국민들이 사랑하는 웹툰'마음의 소리'

를 새롭게 구성해서

만화로 수학개념을 익히고

그림과 이야기로 문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등 저학년

맞춤 문제집입니다~

문제풀이도 수개념을  이해하는 중요한 도구임을  감안해서

지루한 반복패턴을 지양하고~

다양한 그림과 도식을 통해 수의 기초를 이해하다록

도왔다고 하네요




 



글로는 정말  어려워 하는 수학적 개념을

만화로 구성해서 그런지

아이가 우선 책을 좋아하는 마음을 갖게 되고

열줄의 설명보다

확실하게 만화를 통해  개념을  익힐수 있었습니다.

또한 초등저학년의 수학  해결능력을 고려해서

놀이처럼 문제를 이해하고

그러면서 저절로 문제를 풀수 있게 도와주는

입체연산으로~

아이가 지루할 틈없이 재밌게 수학문제를 풀수 있었습니다.^^

문제를 좀더 빠른시간안에

집중해서 풀더라구요

다양한 문제를 접근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책~~

나는야 계산왕

계산왕이  될때까지 잘풀어나가길 바라며~~

오늘의 리뷰를 마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