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indo Almeida - Guitar From Ipanema +10
Laurindo Almeida 연주 / 강앤뮤직 (Kang & Music) / 2006년 7월
평점 :
품절


 

이 앨범의 구매에는 자켓때문이었다.  

1964년 브라질의 유명한  Bahia에서 촬영한 빛바랜 이 사진 한장. 보사노바풍의 기타음악과는 잘 어울리는 멋진 자켓이었다. 이 자켓을 보며 음악을 들으면 우리는 브라질이라는 나라로 상상의 여행을 하게 만든다. 

너무 오래된 사진이기에 흐릿한게 아쉬웠다. 그리고 황당한 일....겉에 종이 자켓으로 된 커버가 있었는데.....제가 음반을 숱하게 사 보았지만 이 음반처럼 그 종이 쟈켓이 빠지지 않는거는 처음이었다. 별짓을 다 하다 간신히 빼내었다...제작사는 제작시 이런 점을 신경쓰기 바란다. 간혹 이렇게 종이쟈켓 뺄때 애를 먹는다. 이 음반은 좀 심했다. 

이 음반은 오리지널곡에 10곡이나 추가되어 있어 내용적으로도 포만감을 준다. 

훗날 LA4 라는 쿼텟을 만드는 버드 셍크가 이 음반에 등장한다. 

 멋진 쟈켓과 나른한 음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