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TESAT 8회분 기출문제집 (특별시험 대비 가능) - 전 회차 등급예측+성적분석 서비스 | 전 회차 기출해설 무료특강(총 24강)
조시현.고병규 지음 / 에듀윌 / 202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022 7월 테셋 시험을 위해 구매한 에듀윌 테셋 기출문제집이에요

저는 모든 취준관련 교재는 다 에듀윌 문제집으로 이용하는데 그 이유는 "가독성" 때문이에요

안그래도 공부하기싫어죽겠는데 가독성까지 안좋다? 그럼 진짜 저는 공부할 맘이 떨어진답니다 .... 아무튼 에듀윌은 가독성을 제일 중요시하더라구욬ㅋㅋㅋㅋ

요 에듀윌테셋교재는 맨 앞쪽에 키워드가 있더라구요 ! 몇년도 몇월 시험의 핵심키워드가 적혀있어서 내가 모르는 파트가 뭔지 한눈에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

특히 해설도 아주 깔끔하고 ... ㅜㅁㄹ론 난 그래프 뭔소린지 모르겠고 ....ㅜㅜ

무료 채점 및 인강 서비스도 제공되어서 전 만족합니다 ㅎ.ㅎ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참여하여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실제로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