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이 책에서 여러가지 실제 사례를 예로 든 것처럼 창조와 모방을 좋은 것과 나쁜 것의 이분법으로 보지 않고 영리한 모방을 통해 발전을 이루고 성공할 수 있고 모방이야말로 위대함의 시작이라고 하는 생각의 전환이 신선하고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