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로맨스 영화 장소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7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 개봉한 영화 일일시호일에서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 머리로서 생각하지말고 몸을 움직여 반복하다보면 순수한 기쁨을 느낄수 있게된다


복잡한 현대를 살아가다보면 생각할것도 많고 고민할것도 많아서 항상 머리속이 가득차 있는 느낌이 듭니다. 가득차 있는 무언가를 비워보고자 책도 펴보고, 음악도 들어보지만 뭉뚱그려서 스트레스라고 칭 할 수 있는 이것에 노출되어있다보면 책 한줄 읽기도 버겁고 음악소리도 짜증나는 소음처럼 들리기도 합니다.


이럴 때 무언가 단순히 손을 움직여 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스티커 아트북 로맨스 영화장소


이 책은 두권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경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본책과 스티커부분을 수록하고 있는 부록.  예전 문제집에 있는 정답부분처럼 앞뒤를 오가며 펼쳐봐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일거에 해소 해줍니다. 더욱이 스티커 부분은 낱장씩 떨어질수 있도록 미리 절취선 처리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붙있을 있는 밑그림이 있는 바탕지는 총 10. 각각 영화의 명장소를 선정해서 구성되어 있다. 스티커를 붙여야하는 난이도는 번호가 높아질수록 어려워지는데 쉬운 것은 스티커가 200피스내외, 어려운 것은 400피스내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스티커를 붙이는 행위에서 끝나지 않고 집중력을 기를수 있으며, 명상으로까지 이어질수 있습니다. 또한 완성하고나면 로마의 휴일’, ‘비포썬라이즈등의 세계가 사랑한 영화의 감동을 다시한번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쉽게 집중하지 못하는 거나,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오랜시간 매몰되어 아날로그적인 것의 향수를 느끼고픈 성인들에게도 강력추천합니다. 연인들의 놀거리, 고전명화 추억 소환 선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하나하나 스티커를 붙여가며 그림을 완성하다보면 정말 오랜만에 힐링 되는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덧붙임말: 난이도가 높아지면 스티커의 크기도 작아져서 맨손으로 하기엔 쉽지 않습니다. 핀셋이 동봉되어 있음 더 좋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