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 성공을 부르는 이름의 힘
안동연 지음 / 타래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름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측정하여 좋은 이름인지 아니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이름인지 세계 최초로 시도하여 검증한 책으로 안동연박사의 "이름의 힘"에 이어 두번째로 출간된 책이다.

 

워낙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었던 책 "이름의 힘"을 최소 다섯번은 읽어보았던 것 같다. 호칭에너지학회가 주관하는 "이름치료사 강의도 수강했다. "내 이름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는 그때 수강했던 내용을 충실히 담고 있어 책을 읽어 나기기 아주 수월했다.

 

지금까지의 작명분야는 역학을 공부했던 역학자(스님 포함)가 중국의 사주 기반이나 일본식 작명법을 그대로 인용하면서 한자, 한글, 수리, 주역, 자원오행이 작명이론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러나 그 누구도 이 이론에 토를 달거나 검증을 하고자 시도하지 않았다.

 

임신 중 아기의 태명을 지을 때는 사주를 모른다. 태명을 부를 때, 좋은 태명은 엄마를 편안하게 하고 건강하게 만든다는 것도 검증되었다. 아기가 태어나서 이름을 갖게되고 출생신고를 할 때, 어떤 이름이 좋은지 엄마들은 고민을 많이하게 된다. 어떤 엄마는 통계적으로 많이 쓰고 예쁘다고 생각되는 이름을 아기에게 지어주게 되는데 아기가 자라서 -내 이름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한번쯤 고민하게 되지 않을까? 또한 어른이 되어서도  경제적으로 어렵고, 되는 일이 없이 일이 안풀리고, 아직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건강이 나쁘고, 이성 친구도 없다면 운명을 생각하게 된다.

내 이름이 나쁘지는 안을까 생각하게 된다.

 

좋은 이름인지 나쁜이름인지 이론으론 알겠는데 실제로도 좋은지는 측정할 수 있는 장비가 있거나 시스템이 있어서 검증하는 것 이외에는 없다. 본인의 이름을 자신이 불렀을 때, 뇌파와 심장박동상태, 오라컴으로 좌우 균형상태를 확인시켜주며 오행에너지(목화토금수)를 수치로 비교하여 설명하니 아주 알기 쉽고 신뢰가 무한간다.

 

"돈벌고 공부 잘하는 나만의 이름을 찾아라, 출생신고, 개명신청전 반드시 이름검진하라, AI시대, K-Name을 주목하라"고 저자는 조언한다.

좋은 이름이라 운이 좋아지는 이름이라면 뭔가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로 만들어 주는 변화가 있어야 한다. 그렇게 되려면 그런 에너지가 이름에 들어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작명가들은 한자의 발음이나 의미보다 획수에 치중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