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관을 돌파하는 기도 - 믿음이 두려움을 삼킨다
강준민 지음 / 두란노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최근에 뉴스를 보게 되면 국가적으로 지금이 가장 혼란스럽고 어지러운 때인 것 같다. 이럴 때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크리스찬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세상 사람들에 분위기에 휩슬려 좌로나 우로 치우치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어려울 때에 중심 잡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난관을 극복하는 지혜를 구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이 대한민국을 반드시 믿음의 기도를 통하여 극복해 나갈 수 있으리라 믿는다.  

어린 양의 피.....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에 능력이 간절히 필요한 때인 것 같다.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승리의 언약에 피를 잊지 말자. 그 피는 단 번에 영원한 승리를 약속한 것이다. 

재앙을 막아내는 능력, 장자를 보호하는 능력,난관을 돌파하는 능력,자유하게 하는 능력.....예수님의 보혈....



우리가 이겨낼 수 있는 시련만 허락하신다고 말씀하시지 않았던가!!!!! 누구를 원망하고 두려워하기 보다는 난관을 허락하신 주님의 뜻을 구하자. 난관을 허락하셨다면 반드시 그것을 돌파하는 능력 또한 주실 것을 믿는다. 

그리스도의 군사가 알아야 할 7가지 영적 무기


1. 중보 기도 -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기를 위해 기도하자 

2. 하나님의 말씀 -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자

3. 예수님의 이름 - 예수님의 이름에 능력이 있음을 선포하자

4. 예수님의 보혈 -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의지하자

5. 성령님의 능력 - 성령 하나님의 능력이 믿는 자들에게 임하기를 기도하자 


인간에게 죄성이 있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긍정적인 생각보다 부정적인 생각을 더 잘 받아들이고 전염성 또한 무척 강한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담대함과 칭찬보다 두려움과 원망이 전염성이 더 강하다. 

악은 항상 뒤를 돌아보게 하고 이전에 죄로 돌아가게 유혹한다. 지금 바로 긍정적인 생각과 담대함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다.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우리와 함께 하신다. 살아서 역사하시고 앞으로도 영원 무궁토록 함께 하실 것이다. 

단 우리의 마음에 문제다. 완고하고 완악한 마음으로 하는 기도가 아닌 간절하고 온전하게 주님을 향한 기도가 필요할 때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기도..... 그 기도를 통해 하늘의 문을 여시고 주님의 은혜가 임하여 이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가정과 기업과 국가가 되기를 소망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