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Social Life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다락원 영어 콘텐츠팀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는 해외여행을 갈때

늘 자유여행을 하기 때문에

갈때마다 영어회화 스트레스가 좀 있어요

외국인 앞에서 버벅 거려서

때로는 발음이 너무 안좋아서

아이들 앞에서 챙피할때가 자주 있구요 ㅜㅜ

요즘 통역앱이 너무 좋지만

그래도 저도 유창하게 회화하고 싶다구요!

밝은 하늘색의 표지가

어쩐지 여행 떠나고 싶게 하네요

어서 그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뉴요커 현지 일상이 담긴 리얼리티 브이로그

미국인들의 일상회화와 인싸들의 사교영어

이렇게 여러 상황에서 필요한 회화 스킬을 알려주는데요

하나하나 읽어보니 정말 실용적인 구성 같아요

1장은 먼저 기본 인사부터 시작해요

미국 사람들은 그냥 인사 뿐 아니고

날씨에 대한 간단한 인사까지 나눈다네요

핵심 문장은 이렇게 큰 글씨로

아래에는 실제 활용하는 팁을 알려주네요

대화에 사용한 표현을 다시 확인해보면서

1장을 마무리 하네요

많이 사용하는 단어들은 이렇게

다시 학습할 수 있도록 따로 정리해두었구요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학습 프로그램은요

기본 회화 및 여행 영어를 비롯하여

미국 생활 영어 회화

미국 인싸 영어 회화까지

모두 3권으로 나누어 출판되었어요

필요에 따라 구입해서 참고하면 되겠어요

책 앞장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인데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어보면요

이렇게 mp3파일 실시간 재생 또는 다운이 가능해요

그리고 또 하나!!

다락원 유튜브 채널에 가보시면

실제 영상을 통해 현장감있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어요

한권 갖고 계시면 유용하게 공부하고 활용할 수 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