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1단계 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안명숙 지음 / 다락원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이제는 마냥 놀릴 수 만은 없기 때문에~~~

다양한 교과의 교재들을 알아보고 있어요

요즘 아이들이 다독은 해도 독해능력이 떨어진다는

통계가 있다는 신문기사를 보고

지금부터 독해력을 키워줘야겠다는 생각에

또 검색하기를 반복~~~

여러 출판사에서 독해력 교재를 만들었는데

얼마전 새로 알게된 출판사 다락원을 선택했어요

다락원에서 출판된 책들이 주제,구성,내용면에서

꽤 괜찮은 책들이 많더라구요

다락원 독해력사다리는 학년에 따라

1~6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밝은 느낌의 노란색 책 표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1단계의 권장 학년은 예비 초등~1학년이구요

책의 뒷표지를 보니

모든 공부의 기초는 독.해.력. 이라는

아주 공감하는 문구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요즘 독해력이 떨어지면 수학 문제 자체를 이해 못해서

풀지 못하기도 하거든요

독해력사다리의 4가지 특징도 소개하네요

책의 내용이 더욱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초등국어 독해력사다리는

현재 6단계까지 모두 출간되었어요

독해력 다지기의 출발을

다락원 독해력 사다리와 함께하니 든든하네요!!


출판사에서 도서만을 제공받아 읽고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