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6-2 (2020년) 초등 우공비 (2020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초등학교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어요~

온전히 1학기를 온라인수업으로 마치고 2학기를 앞둔 여름방학.

초등 6년을 늘 그래왔듯 다음학기 예습을 위해 수학문제집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학교 온라인수업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싶어서

과학과 사회도 준비했는데요~

좋은책신사고 쎈수학을 구매하면 수답=쎈 굿즈를 선물로 주더라구요~!


깔끔한 '수학의 답=쎈' 로고가 들어있는

시원한 푸른색의 파일, 노트, 수첩, 부채~

쎈 문제집 한권만 구매해도 4개의 굿즈를 선물로 받고요~




2권이상은 예쁜 면티까지 선물로 주네요~

예쁘다며 동생이 먼저 입어만보고 언니에게 바로 뺏기더니

자기도 쎈수학 2권 사달라고..ㅎㅎ;;


초등여름방학 시작과 동시에 우공비로 2학기 수학예습 시작한 초6 큰딸램~!

매일매일 3장~5장을 풀겠다고 계획했어요~


개념잡는 비법에서

개념을 그림과 함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차근차근 이해하며 어렵지않게 개념을 익힐수 있어요~



한번에 하나씩 콕콕 짚어주는 개념잡는 비법으로

개념을 이해하고 개념익히기 문제를 풀고나면 '실력쌓는 비법'문제~



꼭 한문제씩 나오는 '100점 문제' 는 틀리지않아야 기분이 좋다는 딸랑구~

혹시 틀리더라도 문제풀이 동영상이 있어서

스스로 해결해낼수 있어서 자기주도학습하기 정말 좋아요~

초등학생 마지막 학기 수학실력

수학의 답=쎈 라인으로 탄탄하게 다져보자~!

딸램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