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토끼 나나니의 숨은그림찾기 그림책 숨은그림찾기 1
이상배 지음, 김서연 그림 / 좋은꿈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정말 좋아할만한 책이라 정말 목빠지게 기다렸네요 ㅋㅋㅋ
아기토끼 나나니의 숨은그림 찾기 책 제목을 보고, 요즘 한글공부에 흥미있는아이라~
아는 글씨를 조금씩 읽어가며 말을 조합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
맘대로 읽는것도 대충은 비슷하게 맞거든요~

 

 

5세 아이가 정말 좋아할만한 책인데요.
제목에서부터 숨은그림찾기를 함께할수있어서 더 좋았던 책이에요.
아기자기한 그림이 있고, 이야기가 있고, 숨은그림찾기나 미로를 할수있는 놀이까지~
정말 재밌고 흥미로운 그림책이지요^^

첫 페이지부터 아이에게 색칠할수있는~ 공간을 마련해주었네요.
아이가 말하는거나 숫자, 한글은 정말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햇는데 ㅋㅋㅋㅋ
그림실력은 정말 꽝이거든요 ㅋㅋ 색칠도 마찬가지로 다른아이들보다는 조금 정체성이 없지만 ㅋㅋㅋㅋ그래도 정말
집중하며 신중하게 고민하는건 예쁘더라구요.
남자아인데 핑크돌이라 ㅋㅋㅋㅋ 토끼들도 다 핑크로 색칠했네요....
작은토끼 얼굴은 알록달록 하고싶었는데, 자기 생각대로 안나와서 속상해하기도했어요 ㅋㅋㅋ

 

 

 


주제가 있는 그림동화에요. 아이에게 글을 읽어주고, 숨은 그림찾기를 해봤어요^^
5가지를 찾는건데! 아이가 4가지나 발견해서 너무 놀랬네요~~~한가지는 제가 찾아줬고요~~
정말 집중하며 놀이할수있는 그림책이라 더 재밌어하네요~~미로찾기게임도 있고요^^
아이가 좋아할만한 것들 가득채워진 아기토끼 나나니의 숨은그림찾기~
엄마와의 즐거운 시간과 아이의 인지능력을 키워줄수있는 좋은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