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인사이트·디자인
터너 더크워스.자일스 링우드 지음, 정상희 옮김 / 을유문화사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는 단순한 로고가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라는 사실을 알려준 책이다.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한 디자인 에이전시의 경험을 통해, 직관이 어떻게 브랜드의 차별성을 만드는지 과정을 보여준다. 아마존, 코카콜라, 맥도날드 등 실제 브랜딩 과정과 시각 자료가 담겨 있어 읽는 재미 있었다.👍

디자인의 힘이 얼마나 대단하고 중요한지 실제 사례를 통해 알게되었고 인사이트를 주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