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초등영어 파닉스 + 알파벳 순서 따라쓰기 - 60단어로 영어 발음기호 읽는 법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3이 되는 둘째와 공부해본 아빠표 초등영어 4권세트.

파닉스 공부를 1년 정도 했는데,

아직 알파벳을 헷갈리는 아이 ㅠㅠ 그래서 다시 기초를 공부해 봤답니다.


알파벳을 쓰는 순서부터 대문자, 소문자까지 잘 나와있는

[아빠표 초등영어 영어 파닉스 + 알파벳 순서 따라쓰기 60단어로 영어 발음기호 읽는 법]로 공부해 봤어요.

 





 

아이들의 영어 기초를 공부하기에 좋다고 생각했고,

원어민 MP3, 무료강의가 제공되어서 좋았어요.


아빠표 초등영어 영어 파닉스 + 알파벳 순서 따라쓰기는

알파벳 발음기호를 알고, 자음과 모음의 소리 규칙을 알게 되면서

파닉스를 공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알파벳 순서 따라쓰기.

원어민 따라 말하며 쓰기.

확인 문제 풀기.

다른 단어에 적용하기.

아이가 파닉스를 공부하기에 좋았어요.


특히, 미니북은 말그대로 미니라서 가지고 다니기에 좋고

부담없이 쉽게 배울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미니북은 알파벳 쓰기, 초등 영어단어, 초등영어 파닉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지금 저희 아이가 영어 예습하기에 좋았어요.


특히 알파벳 순서 점선 따라쓰기는

알파벳을 헷갈려 하던 아이에게 딱이었네요^^


파닉스를 배우면서도 어려워 해서 걱정이었는데

다시 공부하니 또 알게되네요^^

역시 영어는 꾸준히 공부해야 하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