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 초등수학 3-1 (2023년) 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 초등수학 (2023년)
김영사 수학연구팀 지음, IPX 주식회사 캐릭터 / 주니어김영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제집이 맞나?

너무나 예뻐서 아이가 좋아한 연산스타!!


초등학교 3학년에 올라가는 아이가 공부 중인

초등수학! 연산 문제집 이랍니다.^^

초등 연산문제집과 '라인프렌즈'의 만남~ㅋㅋ

특히 딸인 저희 아이는 더욱 더 좋아했어요^^


아이가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공부 계획표와 진도 체크 붙임 딱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매일 딱지 붙이는 재미가 쏠쏠~ 한가봐요~ㅋㅋ




'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에서는

개념부분 위에 '말랑 체조'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공부하기 전에 흥미를 주는 것 같네요.

공부 전에 말랑 체조를 따라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고요~ㅋㅋㅋ


개념도 잘 나와 있고

컬러를 다르게 하여 이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공부는 하루에 4쪽씩 42일 완성으로

공부 하도록 되어 있고,

같은 개념은 2번씩 반복 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미로 찾기 연산 문제로 재미도 주었네요.


일단 '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 3-1'을 공부하면서

아이가 문제집을 좋아했고,

부담을 갖지 않고 공부해서 좋았어요.

하루 공부량이 적당해서,

너무 지루하지 않게

연산을 재미있어해서 만족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