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사회 4-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핵심 개념을 배우고 기억하고,

기본부터 응용까지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하고,

거기에 온라인 학습 시스템까지!!


무엇보다 놀기에도 시간이 부족한 우리 아이에게

초코는 부담없이 복습하고 배울 수 있는 초등 문제집이랍니다.


미래엔 초코의 장점 중 하나는!!

온라인 학습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거에요!!




미래엔 초코 사회도 

초코 온라인 학습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QR을 이용하여 마인드맵을 볼 수 있고

추가 문제도 풀어볼 수 있답니다.


마인드맵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아이들이 눈으로 보고 기억하기에

개념을 더욱 정확하게 오래 기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추가 문제도 저희 아이는 좋아해요~


미래엔 초코 사회는

초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 진 것 같아요.




온라인 학습도 재미있고

전체적으로 중요 개념을 이미지와 표로 정리하여

아이들이 한 눈에 보기에도 좋고

기억도 오래 할 수 있고요

그래서 저희 아이가 복습으로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초등 아이들이 사회를 어려워 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어려운 낱말 때문인데

미래엔 초코 사회는 

어려운 낱말도 쉽게 알 수 있도록 낱말사전을 준비해 두었고




용어만 쏙쏙이라는 학습으로

아이들이 어려운 사회 용어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답니다.

그림과 용어로 확실하게 이해하니

아이들이 사회를 좋아할 수 있겠죠?


다양한 유형과 문제를 풀어보며 학교 시험도 대비하고

정리하기, 단원 마무리를 통해서

완벽하게 초등 사회를 마무리 하고 있어요^^

특히, 저는 서술, 논술, 창의융합 부분도 포함되어 있는 점이 좋았네요.


미래엔 초코 사회 문제집 하나로

초등 사회는 모든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정말 아이가 부담없이 재미있게

초등 사회를 공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가 스스로 초등 사회를 복습하고 있는

미래엔 초코 사회!!!


아이들의 학습 자습서로 초등 사회 길잡이로~

저희 아이에게 '미래엔 초코 사회'가 딱이다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