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4학년 (8절) - 2022년 3월 시행 예정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천재교육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을 준비했어요!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은
동영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핵심정리 부분이 있고

연습 모의평가 3회.
실전 모의평가 1회.
OMR 카드가 제공되요.






좋았던 점.


1. 진짜 시험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8절로 되어 있고, 영어는 듣기평가로 이루어지구요.
 실전모의 평가에서는 OMR 카드를 이용해 틀린 문제에 대한 피드백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2. 과목별 핵심 정리로 복습을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과목별 핵심 정리가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서 
아이가 쉽게 이해하고 복습할 수 있답니다.)


3. 사회, 과학 부분도 공부!

(엄마와 공부를 할때 언어, 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게 되고
사화, 과학은 잘 안하게 되거든요. 
이번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을 통해서 
사회, 과학 부분도 복습하며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험도 확실히! 복습도 확실히!

진짜 시험을 보는 듯한 연습이 가능하면서 복습까지 철저히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지난 학기의 복습이 필요한 친구들이나

진단평가를 준비하고 싶은 친구들~

여러과목을 복습하고 싶은 친구들이나

시험이 서투른 친구들에게~

초등진단평가문제집!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문제집을 
추천하고 싶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시험을 잘 봤어요^^
걱정했었는데 3학년때 열심히 공부하긴 했나봐요~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은 8절로 되어 있어서
정말 시험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지막 실전모의 평가를 볼때는
시험지를 잘라서 풀어보게 하려구요~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으로 
4학년이 되기 전에 3학년의 복습을 확실하게 하고 
새학기를 맞이할 것 같네요.

4학년 진단평가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