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김인숙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저자 : 김인숙

출판사 : 다락원.

도서가 : 12,800원.





안녕하세요^^

유니여니맘 '아라'에요~~~


첫째가 2학년이 되면서 독해를 하거나 책을 보면서

한자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려운 단어들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자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8급 한자는 혼자 놀면서 외우게 했었는데

이제는 7급 한자를 알게 해줘야 겠더라구요~



그러다 아이들이 부담없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한자책을 찾게 되었답니다.^^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일단 첫째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책을 보여주면서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의 장점인

QR코드를 이용한 챈트를 들려주었는데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책에 관심을 보였어요~


그리고 챈트를 여러번 들려달라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외우더라구요~

그리고 문제집을 풀었답니다.


(신비한자 챈트를 먼저 들려주기를 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ㅋㅋ)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의 책 구성이 좋더라구요~
 


먼저, 한자를 배우면 무엇이 좋은지~

한자는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부수가 무엇인지 등~

한자에 대하여 먼저 배우게 되고

7급 한자를 배우게 된답니다.



스토리텔링으로 이야기 한자를 익히고


(알록달록 재미있는 그림에 한자 이야기를 배우게 되서 좋아했어요~

숨은 한자 찾기도 좋아했구요~)



그림 한자로 배우고~

쓰기 연습도 하고~

이야기 한자로 배우고~

중국어 표현까지 한번에 학습할 수 있어요~

선긋기와 스티커 활동의 한자 놀이도 좋아했답니다.

 

개인적으로 한자 이야기 부분은 너무 좋더라구요~

그냥 무조건 한자를 외우고 끝이 아닌

한자의 뜻, 음을 정확하게 알고 이해할 수 있게 도움을 주게 되거든요~

아이가 독해를 하거나 책을 볼때 도움이 많이 되겠더라구요!!


또, 한자카드가 있어서 아이가 한자를 배우는데 더욱 도움이 되었어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한자를 배울 수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어했고

쉽게 한자를 배울 수 있었답니다.


특히 챈트는 최고!!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챈트는 진짜 재미있고 귀에 쏙쏙~ 들어와서 좋더라구요~

옆에서 있던 둘째도 같이 외우게 되더라구요~ㅋㅋㅋ



한자 카드와 챈트를 들으면서 놀기도 하고~

한자카드로 동생이랑 게임도 하고 놀았답니다.^^



뒷면에는 실전 예상문제가 있어요~

한자급수를 따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스스로 한자 공부를 하려고 하는게 

쉬운건 아닌데~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하니 엄마로서 뿌듯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