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1 -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초등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1
최태성.조윤호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1.

▶ 메가스터디.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1을 준비했답니다.



사은품으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문고리도 함께 왔는데요~

아이가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ㅋㅋ




한국사에 맞게 만들어진 문고리 뒷면의 센스 까지!!




올해 아이가 초등학교 2학년이 되면서 

조금씩 한국사를 알려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가 부담없이 너무나 쉽고 재미있게 한국사를 접할 수 있는 방법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책으로 

알게 하는거였어요!!



거기에~ 2001년부터 지금까지 EBS 한국사 대표 강사로서 

학생들에게 한국사 명강의를 선사하는 최태성 쌤이 쓰신 책이니~

믿고 볼 수 있죠~^^
 

거기에 초등 교과 연계까지~





초등학교에 간 카카오프렌즈가 위기에 빠진

큰별쌤을 구하며 벌이는 흥미진진한 한국사 여행~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수업 중 가장 많이 들었던 아이들의 진짜 궁금증 20개를 뽑아 

탄탄한 스토리로 재미있게 만들었다고해요~



한국사 단톡방으로 질문과 답이 나와 있는 부분도 

신선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들의 궁금증이 확실히 해결될 것 같았어요~



오늘 배운 한국사를 다시한번 알아보고

개념도 정확히 하니~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를 읽으면 한국사가 어렵지 않을 것 같았답니다.^^






한국사를 재미있게~ 읽고 이해할 수 있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1.

아이가 재미있다고 몇번씩 읽고 있다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