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 - 이외수의 소생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해냄 / 200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선물받은 문화상품권으로 구입했구요 

원래 이외수님 글도 처음이고 그냥 제목에 끌려서 샀는데 

참,, 고마웠습니다. 

꾸미지 않고 진실되게 써 내려간 느낌 ~

책을 읽는다기보다 인생선배, 어르신께 혼나는 느낌?ㅋㅋㅋ  

글 스타일은 좀 거치네요~!ㅋㅋ 

가르침을 받고 마구마구 용기가 생기는 그런 느낌 입니다.   

 

와~큰 감동이다 이런것은 없어도,, 지금 너무 힘들다. 

또는 인생참 그렇네~  하고 계신분께 꼭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