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책 춤추는 카멜레온 149
천미진 글, 이지은 그림 / 키즈엠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엠 유아도서 중에 읽고 싶었던 책이었어요.
아이의 생활습관도 잡아주고
우리아이의 몸이 말을 하는 재미있는 책^^

웅이가 감기에 걸렸어요.
웅이의 몸에서 왜 감기가 걸렸는지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코가 콧물도 나고 간지럽고 제채기가 난데요.
그래서 손에게 물어요. 더러운손으로 코를 만졌냐고요.^^
울 아들도 자주 코를 파는 습관이 있는데 보여 주면 딱이겠죠?

손이 말해요. 손을 깨끗하게 씻어서 잘못이 없대요.

입이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었다고 그러고
배도 이불을 잘 안덮었다고 하고
눈도 잠도 안자고 밤 늦게 놀았다고 하네요.
이런 행동을 하면 감기에 걸릴 수 있겠죠?

 

병원가는 길 다리가 말해요.
무서워서 자꾸 후들후들 다리가 떨린데요.ㅎㅎ
참 귀여운 표현인거 같아요.

집에 돌아온 웅이가 아이스크림을 달래요.

엄마는 단호하게 안돼! 하고 말해주네요.
제 속이 시원해요. ㅋㅋㅋㅋ

우리몸이 알려주는 생활습관 유아도서
감기책 정말 재미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