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물감 놀이 춤추는 카멜레온
완두콩 지음, 석지훈 그림 / 키즈엠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키즈엠도서 유아그림책
한밤중물감놀이

오감놀이, 물감놀이를 좋아하는 제가 한 눈에 보고
고른책이에요.
그림도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색감으로 눈이 즐거워지고
유령이 나와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기 좋은책 같아요.

꼬마유령들 너무 귀엽죠?
그림도 단순하고 큼지막해서 더 어린 유아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꼬마유령이 아이집에 들어와서 놀다가
물감을 발견하고는 자신의 몸에 알록달록 색을 입히기 시작해요.
와~~ 정말 상상력 최고
하얀 유령을 하얀 도화지처럼 표현을 하다니 정말 감탄했어요.

근데 너무 여러색을 섞어버려서 얼룩덜룩
지져분하게 되었대요.

코야가 유령을 데리고 화장실로 가서
깨끗이 씻겨주어요.
보글보글 박박 보글보글 박박
아이들의 언어발달에도 좋은 의성어, 의태어도 있어서
더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날 코야네 집에 물감놀이를 하러
꼬마유령들이 찾아오네요.ㅎㅎㅎ

귀엽고 사랑스러운 책이었어요. 유아그림책으로 딱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