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르렁 언덕의 파란 괴물 피리 부는 카멜레온
유발 좀머 글.그림, 권미자 옮김 / 키즈엠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으르렁 언덕의 파란괴물
글 그림
옮김 권미자
키즈엠


동물들의 순수한 생각을 느껴볼 수도 있고
파란자동차를 파란괴물이라고 하며
물리치려는 장면이 너무 재미 있어서
아주 재미 있게 같이 읽은 책이에요.

키즈엠 도서 모두 너무 좋아해서 매일매일
읽을 정도로 너무 좋아했어요.

내용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으르렁 언덕이라
불리는 곳에 동물들이 살고 있었어요.
어느날 캠핑카 와서 동물들이
괴물이라고 오해를 했어요.

책을 읽으면서 아들이
자동차라고 왜 몰라??
계속 동물들에게 소리치면서 알려주는데
그 순수함에 또한번 웃음이 났어요.

지혜로운 부엉이가 작은 벌레들과 뱀을
이용해 쫒아내자고 했고
성공을 했어요.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는 줄 알았는데
마지막 반전까지 있더라고요.

정말 재미있죠?
마지막에 우주선에 있는 외계인도
같이 그리면서 상상해보는 시간도
갖아 보았어요.

동물들이랑 어떻게 할지도
생각해 본다면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