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6-1 - 2012 초등 우공비 과학 2013년-1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문제집을 좋아하는 아이! 우공비 과학 6-1을 살펴보았습니다.




표지에 아인슈타인의 보석같은 글들이 있습니다.

이 글처럼 호기심이 많이 고갈된 우리 아이에게 제발 호기심의 샘이 솟았으면 좋겠습니다.






<단원 표지>

전 이 단원 표지가 별로입니다.

글씨도 잘 않보이고 내용도 좀 심심해요! 호기심을 불러오지 못한다는 느낌!

[눈에 쏙.개념 쏙 ]코너 그림깥이 쏙쏙 들어오는 그림으로 바꿔주시면 좋겠네요!

 

<개념잡는 비법>

개념을 잘 설명해주셨고 [용어사전]과 [도움코너]가 따로 문제 옆에 있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사실 문제코너가 꽉 차있으면 아이들이 내용여부와 상관없이 많이 풀었다고 생각하거든요 정말 짜임새 있게 만들었다는 느낌입니다.

 

<탐구잡는 비법>

담구별로 정리한 문제도 맘에 들고 답도 문제별로 표시한 것도 정말 좋습니다

 

<실력쌓는 비법>

문제를 풀고 서술형 연습까지 해보면서 실력을 늘릴 수 있겠네요!

 

 

<단원정리>

단원의 내용을 잘 정리하셔서 시험때 이 페이지를 보면서 엄마가 최종 질문해봐도 될 듯합니다. 정리하면서 옆에 문제를 넣으신 것도 맘에 듭니다.

 

< 단원평가>

시험잡기 전에 한번 쭈욱 풀어보려고 합니다

 

 

<나를바꾸는힘>

정말 열심히 공부했던 아이들에게 이런 위인의 좋은 글들을 마무리에 넣으신 점이

쉬어가는 페이지로 정말 공부를 쉬어주는 느낌이 많이 좋습니다.

정말 사이사이 신경않쓰신 부분이 없네요! 나무랄데가 없네요! 이 문제집 ! 정말 맘에 듭니다.

 (마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