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도약 - 부와 나를 연결하는 돈 공부의 힘
박정선 지음 / 원앤원북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주식과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서 시중에 있는 여러 책과 유튜브를 참고하고 있는데요. 근데, 보고, 듣고, 읽고는 있지만 무슨말인지 이해되지 않더라구요. 또 다른 사람은 잘아는 것 같은데, 나만 모르는 것 같아 보여서.. 물어보기도 쉽지 않다보니, 더 어렵게만 느껴지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그러던 중 돈에 대한 개념을 완전 쉽게 잡아줄수 있는 책을 발견했어요!! 

책을 읽으면서 감동했습니다. 사실, 이런것까지 알려주는 책은 없어요. 진짜로. 근데 저처럼 금융문맹들은 이런것조차도 모르기때문에 친구따라사거나 뭔가 오르는것 같은 거를 주어듣고 하거든요... 근데. 이렇게 개념을 디테일하게 잡아주니 그동안 내가 바보였구나...이부분을 읽으면서 제가 가입하고 투자하고 있는 펀드를 다시 확인해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이책을 읽으면서 한번 읽어서 끝낼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못해도 3번읽고 완전히 개념을 이해해보려고 해요. 더 늦기전에 개념을 이해하고 부의 도약을 해볼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