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가 벌써 느껴집니다

6학년 된지가 어제같은데 벌써 반학기가 휘릭~ 지나갔네요

초등 마무리 우공비 자습서 세트로 시작하려구요^^

물론 딸레미는 하고 싶지 않겠지만요...자습서 받고 째려보더라구요 ㅋ



 

이번 우공비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랑 나왔네요...노랑색이 알록달록 이쁘죠

전 보는순간 흥분 되던데...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자주봐서 그런가보네요

 

우공비 자습서...국어 수학 사회 과학세트...참 깔끔하죠

 

이건 자습서세트랑 부록 3종세트...거기에 우공비 공부달력

 

책꽂이에 꽂으면 그득하겠죠...딸레미 책꽂이에 꽂아놓고 방학동안 열심히 고고~

 

자습서세트랑 같이 있는 부록인데요...요게 아주 알찹니다

5분 쪽지시험, 홈런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게 영어 단원평가

요건 학원 안다니는 딸레미 학교시험전 완벽대비 보기 좋을거 같아서 제 맘에 쏙~

 

 

공부달력...초등마무리를 시간 활용 잘하자로 잡았는데 이게 도움이 되겠네요

스케줄러로 사용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공부달력 속에는 이렇게 일주일씩 스케줄러처럼 사용할수 있겠더라구요

하루씩 할일 적어두고 체크하는 습관...조금 습관이 들었는데 이 달력이랑 하면 더 잘될듯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최고의 한주, 뿌듯한 한주, 다음주 분발...ㅎㅎ

아마도 처음 시작은 다음주 분발이 제일 많겠죠...스티커도 넉넉 뒷장에도 있거든요


요건 국어 자습서인데요...교과서 수록도서를 정리해서 적어 놓은건데 방학동안 여기 있는책

읽어보기 하려구요...방학동안 도서관 나들이 좀 하겠네요...저 이거보고 오예~~~했거든요

방학 뭐하나 고민했는데 이거보고 도서관 나들이 일주일에 두번 하기로 딸이랑 약속했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