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투자 N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모님의 도움 없이 결혼생활을 시작하고

결혼생활 16년 차인 우리 부부의 재산은

우리 힘으로 모은 아파트 전세금과 소소한 적금뿐이네요.

노후를 대비해서 재산을 늘려야지만

아이들의 교육비 등으로 지출이 많고 재테크가 쉽지 않은 현실

어떻게 하면 돈을 모를 수 있을까? 좋은 재테크 수단이 없을까 생각했을 때

먼저 부동산 경매가 떠올라요.

그런데 부동산 경매에 대한 마이너스 이미지가 강해서

문뜩 손을 내지 못하지만 관심은 있으니 한번 배워보자고

< 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책을 읽으며

부동산 경매에 대한 지식을 쌓고 있어요.

흙수저 인생을 26채 집주인으로 만들어 준 경매 인생 이야기

경매란 무엇일까?

경매로 26채의 집주인이 된 성공 리얼스토리

 

이 책을 자필하신 투자N님은 가진 것 없이 경매를 시작했는데

우여곡절 끝에 경매 기술을 익히며 지금은 26채나 가진 집주인으로 변신하셨어요.

흙수저라도 부동산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그럼 나에게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읽기 시작했는데요

목차부터 살펴보니 부동산 경매를 시작한 게기부터 경매 노하우에 이루기까지

자세히 설명을 해줘서 경매 초보자도 알기 쉬운 내용으로 되어 있어요.



< 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는 

일반적인 경매 이야기로 끝나지 않고

구체적인 사례도 소개하며

어떤 시선으로 경매를 봐야 하는지도 알려주네요.

"부동산 이슈를 활용하여 경매로 수익 올리기"에서는

모두가 주목할 사례를 가지고 자세히 분석해요.

GTX 라인은 저도 관심 가지고 보고 있는데 이렇게 알려주니 이해하기 좋아요.



경매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그냥 내 놓으면 가치가 떨어질 수 있지만

가치를 높이는 팁도

 < 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에서 알려줘요.

인테리어에 조금 투자해서 세입자의 마음을 잡는 팁은 꿀팁인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핫한 부동산에 대한 설명도!

용산을 예에 들어 연습문제식으로 알려줘요.

구체적인 제안이 경매 초보자에게 도움이 돼요.

모든 일이 쉽지는 않지만 경매를 시작하는 자에게

< 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자 투자N님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주시는 것 같아요.

조금 더 경매에 대한 지식을 쌓아서 저도 한번 부동산 경매를 해볼까 해요.

그리고 흙수저 탈출, 경매의 고수가 돼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