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중1 신입생 (8절) - 2022년 3월 시행 예정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을 보낸지 벌써 한 달이 지나가려고 해요.
예비 중1 생은 중학교 예비소집에 교복 맞추기 등 
방학 중에도 여러 가지 바쁜지만
초등학교에서 배운 내용들을 이번 기회에 복습해야 해요.
아무래도 초등에서 중등으로 바뀌니 기초학력은 잘 갖추어야 하는데
이럴 때는 역시 진단평가 문제집을 풀어봐야 되지요.
어떤 진단평가 문제집을 풀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애용하던 천재교육의 문제집으로 
진단평가도 역시 골라 풀고 있어요.

중요한 초등 고학년 시절을 코로나로 제대로 못 배운 부분도 있어서 
내심 많이 걱정을 했어요.
내 아이의 기초학력은 괜찮을까?
그래서 진단평가는 꼭 필요해요.

천재교육의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은 6학년에 배웠던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영어를 먼저 핵심정리부터 하고
연습 모의평가 3회, 실전 모의평가를 1회 할 수 있어요.
핵심정리부터 가능하니 아이들에게는 부담이 없고 

잊어버린 부분이 있었더라면 복습해서 풀면 좋아요.



학습자료가 있으며 QR코드를 찍으면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핵심정리에서는 말 그대로 핵심 부분을 콕콕 찍으며

형광펜 표시되어 있으니 어느 부분이 중요한지 알기 쉬워요.

OMC 카드도 제공
중학생이 되면 중간, 기말고사는 OMC 카드에 답을 기입하게 되는데
연습 삼아 할 수 있어요.
 
동영상 강의도 활용하면 아주 좋음



기본 5과목 중
 제일 자신이 있는 국어부터 풀어보았어요.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들이 많이 나와서 반가워했다네요.




국어 제1회 연습 모의평가의 결과는 100점
우수한 결과를 남길 수 있었어요.
조금 어려워하는 수학은 아직 못 풀었지만 
진단평가를 풀어보면 나의 실력도 알게 되고 여러모로 좋네요.
꾸준히 풀어서 새 학기 대비를 완벽하게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