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 - 온라인 마케팅 고수가 제시하는 무엇이건 팔아내는 비결
전준혁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외 인터넷 쇼핑몰을 맡아서 현재 일을 하고 있어요.

이제 6개월이 지나지만 아무 지식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처음에는 시행착오 연속이었어요.

Am****,Q** 그리고 자사몰 오픈을 위해 많은 밑 작업을 했었는데 

쇼핑몰 사이트가 열렸다고 자연스럽게 매출은 오르지 않아요.

지금은 씨앗을 뿌린 상태이니 꽃이 아름답게 피길 바라며

꽃이 피기 위한 또 다른 작업이 들어가야 하는데 그게 바로 판매 마케팅이네요.

 

해외 쇼핑몰 오픈도 그랬지만 마케팅도 왕초보인 저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기술이 필요해서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을 읽으며 

온라인 마케팅의 비법을 배우고 있어요.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마케팅 법칙> 전준혁 작가님은 대한민국 1호 셀링 마케터

제조사, 유통사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현업 설레

국내와 해외로 저와 조금 다르지만 셀링은 통하니 

판매 마케팅의 원리부터 차근차근 읽고 있어요.





저는 대기업이 아닌 스타트업 회사의 해외 마케팅을 맡고 있지만

브랜딩이 되어 있어서 조금 수월하게 해외 진출을 할 수 있었어요.

브랜딩의 중요성을 잘 몰랐는데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에서도 

브랜딩의 원리를 알려주며 판매에 이루는 프로세스를 자세히 알려주고 도움이 돼요.



온라인 마케팅 초보자는 무엇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시작하면 좋은지 모르는데

쇼핑몰 운영의 핵심이 될 비법을 <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마케팅 법칙>에서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알려줘요.



나에게 필요했던 정보

"온라인 시장에서 이기는 전략 마케팅"

검색 마케팅과 노출 마케팅

 

이 부분은 지금도 연구 중에 있지만

큰 판매가 이루어지기 위해서 필수 조건이죠.



온라인 마케팅의 지식이 쌓이면 

실전으로 더 발전을 해야 하지요.

"PART 4 실전 적용 사례"는 

Step Up를 위한 비법이 담겨 있어서 

저처럼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에게도 도움이 되네요.

 

온라인 마케팅을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앞길이 막막했는데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을 읽고 

내가 해왔던 밑 작업들을 돌이켜보며 

다음 Step을 어떻게 하면 좋은지 힌트를 얻었어요.

가는 길은 멀지만 

<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마케팅 법칙>으로 얻은 지식으로

매출을 올리며 성공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