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 살찌는 자세를 바로잡기만 해도 살이 확 빠진다!
도가와 아이 지음, 최서희 옮김, 사카이 다츠오 감수 / 비타북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탓으로 하면 안 되지만 확찐자가 되어버린 내 몸

여기에 나잇살까지 있어서 이제는 운동을 미루지 못하네요.


주 2회 필라테스를 하지만 집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해야 해서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로 홈트레이닝 실천 중에요.


"살찌는 자세를 바로 잡기만 해도 살이 확 빠진다!"


안 그래도 자세도 안 좋은데 근육을 키워서 다이어트가 되면 정말 좋지요.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는 

누구나가 따라 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만화책처럼 읽고 가며 실천하면 돼요.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홈트가 가능해요.



"근육에 자극을 주면 다이어트가 된다."

틀어진 몸에 자극을 줌으로 교정이 되고 조금씩 근육도 생긴다는 것을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가 자세히 알려주어요.

먼저 근육에 자극을 주는 방법을 보는데 공감이 되었고 
나도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에서는 부위별 다이트 법, 상급 홈트 

자투리 시간에 간단히 하는 운동법도 가르쳐주고 아주 유용해요.



캣 앤 카우 자세부터 배우기♬
필라테스 수업에서도 꼭 하는 동작인데 
호흡에 맞춰 캣 앤 카우 자세를 하면 척주와 배에 자연스럽게 자극이 가요.
목표 회수도 힘들지 않게 설정되어 있어서 매일 할 수 있네요.



체형별 근육강화법도 알려주는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
내 모습을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책 따라 열심히 운동해야겠죠.

동영상을 보면서 홈트를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Tip이나 이론은 역시 책을 읽어야 알게 되네요.


직장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근육 운동법을 알려줘서 도움이 돼요.
휴식 시간에 하면 good
의자에 앉아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더 좋더라고요.




주간 프로그램도 제시
매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근육운동으로 실천하기 쉬워요.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를 따라서 근육 운동을 하니 
몸이 시원하고 운동 효과가 있어요.
다이어트를 마음먹어도 중간에 포기할 때가 많았지만

<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자세 홈트 >이면 즐거운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