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제주 - Season1 ’21~’22 프렌즈 국내 시리즈
허준성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어려우니 국내여행을 조심조심 다니는데요
국내 여행지 베스트로 뽑히는 제주도에 내년은 꼭 다녀오고 싶네요.
여행을 계획할 때 인터넷 검색도 좋지만 저는 역시 가이북을 선호!
많은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해외여행 가이드북으로 유명한 중앙books 프렌즈가 이번에 첫 국내 시리즈를 출간했는데
"프렌즈 제주"를 보며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제주 여행은 5년 전에 갔던 게 마지막인데 많이 바뀌었을 거예요.
그래서 프렌즈 제주를 보면서 가볼만한곳을 체크하네요.
프렌즈 제주는 취향 따라 떠나는 제주 테마 여행, 지역별 제주 여행을 소개하며
 나에게 맞는 여행 플랜을 짤 수 있어요.


여행은 떠나는 시기도 중요하지요.
제주도는 사계절 좋은데 프렌즈 제주 꽃 캘린더를 보며 
아름다운 계절을 골라봐요.

그리고 여행 가면 선물도 필수~

제주도에서 사 오면 좋은 선물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서 미리 알고 가요.



수국이 예쁜 6월과 눈이 내린 제주도 모습을 꼭 보고 싶은데 
프렌즈 제주에는 계절마다 예쁜 곳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요.
또 SNS로 알려진 포토 스폿도 함께 소개♬
계절에 맞추어서 가고 싶어요.



여행의 꽃은 식도락
처음 제주도 여행을 갔을 때 뭘 먹으면 좋은지 몰라 식당 선택이 어려웠는데
프렌즈 제주를 보면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부터 현지인들이 가는 맛집까지 알 수 있어요. 
하나씩 검색할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제주 여행은 4번 가서 다음에는 오름이랑 올레길을 걸어보고 싶은데 
프렌즈 제주에는 정보가 다 있어요.

코스를 추천해주며 그냥 따라가면 되겠어요.


제주도는 넓어서 지역별로 다니면 알찬 여행이 되지요.
저희가 가고 싶은 제주시 서부도 자세히 소개♪

처음 가는 곳이지만 볼거리, 맛집,핫플까지 프렌즈 제주 한 권으로 확인하면 되니 걱정이 없네요.


해외여행 가이드북을 전문으로 했던 프렌즈가 소개하는 국내여행은 역시 달라요.
핫스폿 정보가 풍성하고 초보 여행자에게 친절하고 세심한 설명이 눈에 보여요.
그리고 몇 번 제주 여행을 다녀왔던 분들에게는 제주도의 또 다른 매력 세계문화유산을 소개
 볼거리에 얽힌 비하인드스토리까지 알리며
모두가 만족하는 국내여행 가이드북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