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What the hack voca) - 중학 필수단어 1,800ㅣ중등 기초부터 예비 고등 단어까지!ㅣ3연타 기억강화법으로 내신 만점 받기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중학교 영어로 고생하지 않도록 미리 학습 중인데요

영어는 역시 골고루 학습이 중요하네요.


학교 방과 후 영어수업에서 리딩, 라이팅에 중점을 두고

숙제로 온라인 학습,영단어 외우기를 하지만 

중학교에 가기 전에 영단어를 조금 더 알고 가면 좋을 것 같아

해커스 <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로 예비 중학생

 영단어 학습을 시작했어요^^


단어가 머리에 꽂히는 3연타 기억강화법


저희 학창시절에는 그냥 통째로 영단어를 외웠던 기억이...
그래서 지루하고 시험이 끝나면 잊어버리는 단어가 많았어요.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는 조금 달라요~

읽고 ,쓰고 , 연상하면서 3타로 배우는 영단어는

 머리속에 오래 저장할 수 있네요. 


왓더핵 3연타 중학 영단어는 3가지 Part에 나누며

중학 기초 / 중학 필수 / 예비 고등 영단어 순으로 배워 가요.

예비 고등 영단어도 미리 알 수 있어서 Good



알록달록 보기 좋은 영단어 책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읽는 법, 뜻을 다른 색으로 표시해서 눈에 잘 들어오네요.


People 필~플 / 사람들


망에 박힌 

라밍고를 

사람들이 보고 있다




발음 익히기 QR 코드를 스캔하면

 음성( MP3 무료 다운로드) 을 들을 수 있어요.

또 동영상 강의도 있어요.


추가 학습자료: 

교재 동영상 강의 / 3가지 버전 MP3 / 단어 테스트 제작 프로그램



DAY 1 영단어는 30개씩

명사,동사,형용사,부사 등 골고루 배워요.


일일 테스트로 배운 영단어를 cheak

Part 별 연습문제도 함께 풀면 좋아요.




고등 영단어가 궁금했는데 미리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네요.

<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한 권으로 중등 영단어 + 예비 고등 영단어 해결 ♪


부록으로 휴대용 단어 암기장도 있어요.

가방에 넣어서 외우고 다니면 좋죠^^




QR코드를 스캔해서 음성을 확인했는데요

자주 들어서 영단어를 가까이하면 중학 필수 영단어 1800개를 

 어느새 익히겠네요.


책이 도착해서 아이에게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를 보여주니 

재미있게 읽어요.

아이의 모습을 보고 저도 배웠는데 

먼저 쭉~ 소리를 내서 읽고

 다음에는 쓰기, 연상으로 연결하면 괜찮네요.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영단어 책 

<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영단어를 본격적으로 배우는 

초등 고학년~중등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