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 위클리 플래너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 모음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는 꼭 영어를 마스터하자고 마음을 먹고 두 달이 지났어요.

매일 영어공부를 하는데 좋은 교재를 알아보는 중 알게 된 

<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수백 권의 좋은 글귀를 담은 이 책은 

꾸준히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취향 저격~

좋은 영문장을 통째로 외워서 영어실력도 함께 쌓기

인생을 바꾸는 명언을 영어로 배울 수 있으니 아주 멋지네요.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를 읽기 전에는 몰랐는데

Mike Hwang 작가님이 3,000권의 책을 읽고 책뿐만 아니라 

연설, 영화, 광고, 강연, 인터뷰 중에서 감명받은 문장 365개를 뽑아 출간하셨다니

그 수고와 노력에 감동받을 수밖에 없었네요.

또 영어명언도 그냥 소개한 게 아니라 영문법도 알려주며

영어학습자에게 큰 도움을 주는 책이에요.




영어명언을 자세히 소개 ♪


누구의 명언인지 얼굴 사진도 첨부하고 

영문장 구성와 Q&A 식으로 

문장(영어명언) 활용법을 알리며 내용이 깊은 영어 다이어리!


윗부분에는 QR코드가 있어서 음성으로 영어명언을 들을 수도 있어요.

만능 영어 다이어리가 맞네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인물별로 명언을 찾을 수 있게 정리가 되어 있지요.

사전처럼 되어 있으니 명언을 찾기 쉬워요.




영어 문법 패턴을 익히고 명언, 질문에는 인문학이 포함

매일 하나씩 외울 수 있는 위클리 플래너 형 다이어리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고 

365개 영어명언을 다 외우고 내 것으로 하고 싶어요.


세계인물 이야기를 좋아하는 초등생 딸도 읽는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자신이 아는 인물이 나오면 좋아하고 자신도 외우겠다고 했어요.

학생들이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를 배워도 좋겠어요.



마음을 먹고 3월 1일부터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를 실천하기로 했어요^^

하루에 한 문장씩 배우는 거라 부담 없네요.


"작심삼일"이 아니라 

이번에는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로 매일 꾸준히 영문장을 배우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