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한 영문법 - 물어보면 답이 척! 초등 필수 영문법 Q & A 초등 영어 리더의 한 수!
주선이 지음 / 다락원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 방과 후 영어를 수강하는데 

갑자기 배우게 된 영문법에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어요...

국어문법도 완성이 안된 딸에게 어떻게 영문법을 가르치면 좋을까 고민을 했는데요

영리한 영문법이 있으면 초등학생들도 문법 원리를 잘 배울 수 있어요.


<영리한 영문법> 


초등학생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영문법 책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영리한 영문법"은 문법 초보자에게 좋아요.

영문법의 기초부터 익혔어요.

여기 부분은 초등 국어문법에도 통하네요.



영리한 영문법은 5가지 chapter로 나누어지며 

영문법의 기초를 자세히 배울 수 있어요.




영리한 영문법은 관사부터 소개하지만

작은딸이 하는 초등리딩교재가 "동사"을 언급해서 chapter 2 동사를 먼저 살펴보기로 했어요.


be 동사 am /are /is


unit에서 배울 내용을 그림으로 (이미지) 보고 머릿속에 그려요.

문장으로 알려주면 복잡하지만 그림이니 눈에 잘 들어가네요.




영문법의 포인트 알아보기 ♪

짧게 한 줄로 알려주니 굿


그리고 Q&A로 자세히 영문법을 알아볼 수 있어요.





여기까지 배우면 문법 규칙을 표로 정리해서 확인해요.

표로 보니까 한눈에 들어오네요.


학교에서 영문법을 배우고 있어서 잘 이해하고 있는지 체크했어요.

소리를 내어 영어 예문도 읽어보았네요.





영문법 설명이 복잡하지 않아서 기초 따지기에 참 좋은 

"영리한 영문법"


연습문제로 잘 이해했는지 확인♪

단계별 연습문제로 점검, 복습이 가능해요.


영리한 영문법에는 학습 워크북이 별도 있어요.

심화 문제를 풀 수 있네요.


"영리한 영문법"을 만든 출판사 다락원이 외국어교육, 자격증 교재를 전문으로 하는데

교재에서 세심함을 느꼈어요.

영리한 영문법이 있으면 초등 영문법 걱정은 끝~

영리한 영문법을 영어사전처럼 활용해서 영문법의 기초를 단단히 키우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