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6-A : 초6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19년 새학기, 초등연산 6학년 수학문제집은 빅데이터

빅터연산으로 준비했어요~

 

 

 초등 5학년에 벌써 수학 포기라는 말이 있어서 두려웠는데

초5 큰딸은 일단 1차 고비는 넘기고 있는듯해요. 

그런데 딸 이야기를 들어보면

수학을 어려워하는 친구들도 몇명 있어서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학은 특히 신경 쓰며 꾸준히 풀 수 있도록 하는데

먼저 동생이 활용해보고 좋았던

천재교육의 초등수학문제집 "6A 빅터연산"을 준비해서 조금씩 풀고 있어요.

 

6학년 1학기 연산 문제집은 6A를 선택하면 좋아요.

초등연산 문제집이지만 스마트 학습 - 모바일 러닝이 사용가능

언제 어디서나 수학 연산 풀이가 가능해요.

 

 

단원이 시작할 때마다 흥미로운 수학 만화로 흥미력 UP

누구나가 아는 어린왕자 이야기에 수학이 녹여 있어요.

 

 

 

빅터연산의 개념 학습은 심플하게♬

복잡한 설명은 No

저희가 초등연산문제집으로 빅터연산을 선택한 이유는 여기에 있어요.

여러가지 문제집을 활용해봤는데 우리 아이는 한눈에 알 수 있는 개념 학습을 원하네요.

 

 

연산학습을 계속하면 지루할 수 있지만

빅터 연산에는 꿀잼이 숨어 있어요~

수학풀이를 열심히 해서 맞추는 퀴즈♡

이렇게 재미가 숨어있는 수학문제집은 처음

 

정답집도 보기 좋았어요.

문제를 풀면 빨리 채점을 하고 싶은데 보기 쉬운 정답집이 도와주네요.

 

초등 연산문제집 빅터연산 풀어보았어요^^

지금 학교에서 분수의 나눗셈을 (초5 과정) 배워서

6학년 수학에서는 분수의 나눗셈을 어떻게 배우는지 알기에 좋았네요.

 

개념부분을 쭉 읽고 풀어보기

쉽고 연산 풀이가 재밌대요.

 

고학년이 되니 학교에서도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해주는데

빅터 연산이 있으면 부담없이 연산 학습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 반응도 좋고 술술 풀어주니 성공~~~

그리고 아이가 문제를 푸는 모습을 지켜보니

 연산문제 풀이 속도도 생긴것 같아요.

 

퀴즈도 풀어서 마무리도 잘 했어요.

퀴즈가 단순하지 않아서 다른 교과 학습에도 도움이 되겠어요.

1일차는 인물을 알아봤지요.

 

2일차도 이어서 풀어보겠다고 한 따님

빅터연산으로 열공! 

문제집으로 만 끝나지 않는 빅터연산

모바일 러닝으로 복습도 해요.

스마트기에 익숙한 아이들은 핸드폰으로 하는 수학문제풀이를 좋아해요.

빅터연산 어플을 깔았으니 언제든지 수학 학습이 가능하네요.

 

 

 

 

자기주도 학습은 빅터 연산으로 ♪

 

자기주도 학습을 시도하다가 항상 좌절하고

 문제집을 다 못푼 채 그냥 둔 것들도 많은데 빅터 연산은 끝까지 풀 수 있는 예감이 있어요.

다가오는 겨울방학동안 열심히 풀어서 새학기 준비를 단단히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