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6급 1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아이가 초등3학년 때 수학 연산이 약해서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  연산력을 강화했는데요

이번에는 한자 공부를 해보려고

바빠 급수 한자 6급을 준비했어요.

 

학교에서도 한자시험을 봐서 그 중요성을 느끼고 있는 요즘

아이들 모습을 보면

 시험전에 다급하게 공부를 하니 힘들고

머리속에 잘 안남네요.

 

저도 어릴적 한자 쪽지시험을 자주 보고 공부를 했었는데

한자도 다른 과목처럼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과목이 아니에요.

그리고 교과서,신문에도 종종 한자가 나오니 꼭 해야되죠.

 

재밌게 체계적으로 한자를 배웠으면 바래서

바빠 급수 한자 6급을 시작했어요.

 

 

 

 

새학기 서점에서 받아온 바빠 급수 한자표

바빠 급수 한자시리즈는 8급부터 있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한자를 알고 있는지 한자표로 확인을 해서

6급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바빠 급수 한자 6급까지 마스터하면

초등 교과서 필수 한자를 완성 할 수 있어요.

큰아이가 현재 5학년이지만 

6급, 3권까지 열심히 풀고 싶네요^^

 

30일이면 6급 시험 준비 끝! by 바빠 급수 한자

 

바빠 급수 한자 문제집은 개정 교과서 문장이 반영되어 있으며

한자능력검정시험 모의시험도 함께 있어요.

언제 한자능력검정시험을 해보고 싶은데

 바빠 급수 한자 6급을 공부해서 꼭 합격하고 싶네요!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대한 정보도 게시되어 있는

이지스에듀 "바빠 급수 한자"문제집

 

6급부터는 쓰기도 있다는 걸 알았어요.

그리고 급수별 유형도 분석 되어 있어서 도움이 되네요.

 

바빠 급수 한자를 시작하기전에

아이들에게 강조하고 싶은 한자 필순~

한자를 쓸 때 아이들이 필순을 지켜주지 않는데

 왜 한자 필순이 중요한지

다시한번 이야기해보려고요.

 

이미지하면서 배우는 "바빠 급수 한자"

풀이말을 붙이고 먼저 배워요.

그리고 쓰기연습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저희 아이들이 약한 부분인데

교과서 문장속에 한자가 나오면 못읽을때가 있어요...

바빠 급수 한자에서는 교과서 문장속 한자연습이 되니 좋아요.

 

하루 1과씩 한자를 배우며 5과에서는

1~5과 복습과 6급 시험 기출 문제를 풀 수 있어요.

복습도 중요시하는 "바빠 급수 한자

 

"바빠 급수 한자"마지막 부분에는

6급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한자어가 정리 되어 있어서

여기 부분도 열심히 쓰면서 외워야겠어요.

 

 

 

"바빠 급수 한자 6급"은

10일 완성 / 15일 완성 / 30일 완성 등

자신의 학습 진도에 맞게 끝낼 수 있는데요

저희는 한자를 확실하게 배우기 위해 30일 완성으로 해보렵니다.

그리고 바빠 급수 한자 6급, 3권이 끝날 무렵에는 한번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도전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