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터드]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365 (미니북) - 모든 사람을 위한 아침 기도문
김민정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8 12 3111 40분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러 교회에 갔다.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면서 2019년을 맞이하였다.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2019년에는 하나님과 더 많은 시간을 가져야지라고 생각을 하며 말씀읽기, QT, 기도 등을 계획했다. 하지만 그 계획을 크게 세우지는 않았다. 하루에 내가 꼭 할 수 있는 분량으로 계획을 세웠다. 말씀읽기는 하루 5장으로 읽기로 정하고 <드라마성경>이라는 어플을 활용하기로 했다. QT는 작년 말 서점에서 구입한 <My utmost for His Highest>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활용하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기도에 대한 계획을 세우려고 했는데 마땅히 떠오르는 계획이 없었다. 그냥 일정 시간을 정해놓고 집에서 교회에서 기도를 하는 계획을 수립하면 얼마 못가서 하지 않을 것 같았다. 그 때 생명의 말씀사에서 받은 서평책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365』가 떠올랐다. 책을 받았을 때 얼핏 봤었는데 하루의 분량이 정해져 있고, 그 분량이 그렇게 많지 않았었다. 최소한의 기도라고 생각하고 그 책을 활용하기로 했다. 그렇게 해서 오늘 일정의 1 2일자 기도까지 2번의 아침기도를 했다. 1 2일자 아침기도를 소개하자면 주님의 계획으로 채우는 한 해라는 제목으로 나의 1년을 위해 기도하기 원하고, 나의 마음에 떠오른 생각들이 주님이 주신 것이길 구한다. 나의 기도가 주님이 원하시는 기도가 되었으면 한다. 그래서 주님이 예비하신 것들로 올해 2019년을 채우겠다는 기도다. 여호와이레 준비하시는 하나님께 기도하는 내용이 2019년을 시작하는 이 때 적절하게 잘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은 다이어리 크기의 포켓용 책이지만 나의 2019년 한 해를 함께 할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365』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