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1 (반양장)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이세욱 옮김 / 열린책들 / 200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읽어본 베르나르의 첫소설이에요
그동안 베르나르의 팬인 친구에게 추천을 많이 받았었는데
미카엘 팽송(주인공)의 모험을 다른 소설들과는달리 다방면에서 창의력을 발휘해 쓴 소설이라 할 수 있네요!

딱 집어 설명 하기는어렵고...사람들이 생각한 두루뭉술한 부분을 재치있게 써내려 갔다는게 맞을수도 있겠네요ㅎ

소설을 읽지 않는 친구에게 추천해주면 좋을것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양장본보다 반양장본이 더 가볍고 가격도싸서 반양장본이 더좋네요!!(내용면에서는 별다른 차이가없답니다)

신을 읽는다는건 좋은 선택일꺼에요
6권까지 있지만 어렵지않게 금방 읽을수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