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응용·심화 초등 수학 5-2 (2024년용) - 상위권 도약을 위한 응용 심화서 수학리더 응용.심화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단계 기본유형연습 & 기본 +유형연습을 통해 익힘책 수준의 문제를 풀어봤어요. 

기본유형문제가 다양한 형태로 확인이 되었구요. 아이 또한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었답니다. 

하나의 유형을 반복해서 연습하며 실력을 키워봤어요 ^^  

2단계 실력유형연습을 통해  실력을 조금 더 업 그레이드 해봤어요. 

학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로 인해 좀 더 수준있는 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보며, 실력을 올려봤답니다.  

3단계 심화유형연습을 통해  단계별, 전략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공부할 수 있었어요. 

단계별로 문제 해결을 위한 과정을 차근차근 밟아보며 문제를 풀어보며 쾌감도 느끼고~~ 단원의 소주제별 많지 않은 문제수에 중압감을 덜 느꼈다고 해요. 

마지막 단원실력평가를 통해  아이와 함게 한 단원에 대한 공부를 체계적으로 마무리하는 시간도 가졌네요. 각종 경시대회에 출제 되었던 기출 유형도 풀어봤어요.  



한 단원을 공부하며 체계적으로 공부하기에 완벽했던 천재교육 수학리더 응용.심화교재였어요. 

 

개념은 되어있어 좀 더 높은 수준의 문제를 욕심내고 싶다고 꼭!!! 풀어볼 교재라고 말씀드릴 수 잇겠네요. 최상위 수학을 향해 달리기 전 아이의 학습을 체크체크!!!  

예습교재로 개념을 익혔다면  학교진도와 맞춰 응용심화를 함께 풀면 좀 더 확실한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