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기본 초등 수학 5-2 (2024년용) - 한 권으로 꽉 잡는 초등수학 기본서 초등 수학리더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5학년 2학기 교재로 찜꽁한 천재교육에서 나온 수학리더 기본 지피지기 백전백승!!


수학리더 시리즈 중 교과서 개념에 중점을 둔 두번째 시리즈예요~! 

개념을 이해하는 기초력 문제 뿐 아니라, 기본을 다지는 익힘책 문제와 실력문제, 서술형 문제 등 한 권으로 초등수학을 완벽하게 다질 수 있는 수학 기본서요. 


집에서 홈스쿨링 할 수 있도록 표준 스케쥴과 개념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제공해주니, 

엄마입장에서는 너무나도 감사한 부분이예요. 

한 권으로 수학 마스터 하고 싶은 사람 손 들엇~!  


핵심개념을 통해서 아이가 공부하고자 하는 내용을 공부할 수 있어요. 

개념을 확인하며 기본적인 개념을 익히며 문제풀이를 즐겁게 했답니다.  


주앙 수준의 문제를 풀면서 문제 해결력도 실렀구요.  문제에 표시한 핵심 키워드를 보고 문제해결한 후, 직접 키워드에 표시해 보기도 했어요.  

서술형 문제는 왜 그렇게 힘들어하는 걸까요? 그래도 열심히 하면서 한 단계 업 된 듯한 느낌이 절로 듭니다 ^^  


단원마무리를 통해 한 단원의 공부를 마무리했구요~~!  

천재교육에서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QR코드를 통해 개념이해에 선생님을 불러 공부도 할 수 이어 좋았어요. 



교과과정의 공부할 내용에 대해 개념, 원리, 이해를 토대로 순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적용이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문제를 반복적으로 품으로 아이가 이해하는 속도도 빨라지고~~ 문제 풀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교재였구요.

가장 기초적인 이론을 토대로 문제풀이가 이루어지면서 아이가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진행이 됐어요. 개념북과 익힘북을 교대로 사용하며 하나의 단원을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는 완전학습의 종결자예요.

다양한 문제를 통해서 한 단원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었네요.

때문에 기본에 충실한 공부를 원하는 친구라면 꼭 풀어보고 가야 할 교재인 듯 하네요 ^^

추천한다면 여름방학 예습용으로 풀어보고 학교 수업을 들어간다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예습할 수 있는 교재로 수학리더 기본 지피지기 백전백승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아요 ^^

하나의 교재로 아이와 함께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를 추천한다면

천재교육에서 나온 수학의 리더 지피지기 백전백승 강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